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523

청소대행 업체 후기 청소대행 후기 100만원 정도로 청소 해준다고 함 출처 : 인벤 2021. 10. 4.
[게임]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 BioShock Infinite ) 배경화면 2016. 11. 14.
피씨방 매니져와 동거 우리는 피시방에서 만났다. 나는 피시방에서 알바를 했고 그는 피시방 매니저였다. 그는 처음에 나보다 열 살이 많다고 했다. 어느 날 그가 내게 밥을 먹자고 했고 우리는 친해졌다. 촌 동네의 피시방에서 일하면서 그나 나나 아는 사람도 없었기에 서로 대화할 상대가 필요했다. 나는 공허한 상태였고 그와 가까워지면서 자연스럽게 성관계도 가졌다. 내 나이 스물한 살 때의 일이었다. 그리고 머지않아 우리는 함께 생활하게 되었다. 중매결혼을 한다면 꼭 이런 기분일 것 같다. 그러니까 죽도록 사랑하는 남자가 아닌, 좋지도 싫지도 않은 상대와 고만고만하게 정을 가지고 사는 것. 너무 평범하고 무난해서 누가 봐도 ‘이런 남자가 좋아’라고 말할 것 같았다. 언제라도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무난하고 흔한 남자. 그런데 그는 .. 2015. 10. 7.
애정촌 짝 68기 여자 1호 ~ 여자 5호 까지 개인적인 평가 (마지막) 개인적인 첫인상 선호도 여자1호 > 여자5호 > 여자4호 > 여자2호 > 여자3호 방송비중(1부)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자1호 > 여자2호 = 여자3호 = 여자4호 = 여자5호 첨부된 이미지는 SBS '짝' 장면을 캡쳐한 자료입니다. 얼굴은 이번기수에서 제일 나은것 같지만 아무나 쉽게 다가갈 편한 인상은 아닙니다. 그래서 첫 선택때는 약간 어려워 보이는 여자 1호 보다 수월해 보이는 여자들에게 몰려서 여자 1호에게는 딱 한명밖에 오지 않았습니다. 본인 스스로 여자 잘 꼬신다는 남자 2호는 처음부터 여자 1호에게 접근하여 굳히려 했지만 여자 1호는 남자 2호에게 마음을 고정시키지 않았습니다. 2부 예고편을 보면 처음과 달리 4명의 남자가 접근하는것 같은데... 연애시장에서 .. 2014. 3. 16.
SBS 짝 폐지에 대한 아쉬움 애정촌 70기 촬영 마지막날(3월 5일) 새벽에 여자 출연자중 한명이 화장실에 들어가 목매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하였고 이 사건으로 인하여 SBS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월 7일 부로 '짝' 프로그램을 폐지 한다는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사고로 죽은것이 아니라 자살로 죽은것이기 때문에 SBS의 책임이 크지 않지만 사람이 죽었기 때문에 아쉽게도 폐지를 결정하게 된 것 같습니다. 네이버 '짝' 카페도 이번일로 카페를 접는것 같습니다. 신규가입 받지 않고 3월 15일부로 게시판 글쓰기를 금지하고 열람과 댓글작성만 가능하도록 조정한다고 하네요. 네이버 카페는 SBS 짝 출연자들의 친목도모로 만들어진 카페라서 방송이 폐지됐으니 더 이상의 신규가입 받을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제가 1편부터 쭉 봤던 프로그램은 '짝'이 처.. 2014. 3. 8.
애정촌 짝 67기 여자 1호 ~ 여자 5호 까지 개인적인 평가 개인적인 첫인상 선호도 여자5호 > 여자1호 > 여자3호 > 여자2호 > 여자4호 방송비중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자1호 = 여자2호 > 여자5호 > 여자3호 > 여자4호 첨부된 이미지는 SBS '짝' 장면을 캡쳐한 자료입니다. 배우 독고영재와 비슷한 얼굴형태를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외모는 그냥 보통수준이라 생각되는데 성격이 밝고 쾌활해서 그런지 남자들의 관심을 많이 받았습니다. 본인의 성격은 그런데. 쾌활해 보이지 않는 남자 2호를 선택하여 함께 영화도 보고 카페에서 차도 마시는 장면이 나옵니다. 결과는 뻔히 예상했지만 여자도 그렇고 남자도 그렇고 서로 만족하지 못한 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제가 이제까지의 경험과 주변사람들을 볼때 밝고 쾌활한 여자는 본인처럼 밝고 쾌활한 남자를 선호.. 2014. 2. 18.
애정촌 짝 66기 여자 1호 ~ 여자 4호 까지 개인적인 평가 개인적인 첫인상 선호도 여자1호 > 여자4호 > 여자3호 > 여자2호 방송비중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자1호 > 여자3호 > 여자2호 = 여자4호 첨부된 이미지는 SBS '짝' 장면을 캡쳐한 자료입니다. 가장 젊은 출연자이며 외모도 괜찮은 편이라서 남자 출연자들에게 인기가 좋았습니다. 결혼을 위해서 애정촌에 출연했겠지만 아직 사회경험도 없고 순진한것 같아서 이 험난한 세상을 잘 헤쳐나갈지... 보호본능도 좀 생기는 여자입니다. 특이한건 신학대학 기독교교육과를 들어갈 정도면 신앙심이 어느정도 자리잡고 있다는 것인데. 전에 사귀었던 남자중에 불교도 있고 천주교도 있으니 남자의 종교는 신경쓰지 않는다는 말에 좀 놀랐습니다. 여자 1호는 원래 거절을 잘 못하는건지 아니면 어장관리 하는건지 3명(1.. 2014. 2. 7.
농협 e금리우대예금 / 적금 추천 릴레이!!! 현재 국내 최고의 금리를 자랑하는 농협 e금리우대예금의 1년 이자율은 2.95% (적금은 3.022%)입니다. 저축은행도 이런 이율주는데 거의 없어요 예금자보호 당연히 되는 상품이구요. 스마트폰이나 인터넷뱅킹으로만 가입가능한 상품입니다. 창구에서는 가입이 안되요!! 농협 e금리우대예금과 적금은 추천을 받거나 추천을 한 사람에게 한사람당 0.1%(최고 0.3%)의 이자를 더 줍니다. 농협 채움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이용실적에 따라서 0.1% 더 주기도 합니다. 그러니까 3명에게 추천을 받거나 추천을 하면 예금의 경우 3.25%의 이율을 받을 수 있고 농협 채움카드 이용실적이 좋은 고객은 3.35% 까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실이 있는데 추천한 사람이 중도 해지 하면 추천 받은 사람은 .. 2014. 1. 27.
애정촌 짝 65기 여자 1호 ~ 여자 5호 까지 개인적인 평가 개인적인 첫인상 선호도 여자3호 > 여자1호 > 여자4호 > 여자2호 > 여자5호 방송비중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자3호 > 여자2호 > 여자4호 > 여자5호 > 여자1호 첨부된 이미지는 SBS '짝' 장면을 캡쳐한 자료입니다. 개그맨 정선희를 좀 닮았지만 정선희 보다는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 입니다. 방송 비중이 가장 적었던 여자라서 데이트 하는 장면은 한번도 나오지 않았던것 같고 인터뷰도 거의 없었던것 같습니다. 남자들에게 몇번 선택을 받긴 했는데... 여자가 남자를 대할때 별로 적극성은 없는것 같습니다. 방송에서는 시골소녀라고 포장시키긴 했지만 흔히 생각하는 시골소녀의 순수함을 느끼긴 어려웠고 대학까지 나오고 그래서인지 일반적인 그 또래 여자들과 별로 차이는 없어 보였습니다. 다만.. 2014. 1.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