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서핑 :: 혈액형 분석

[혈액형] B형 남자 성격 , 궁합 분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6. 6.
반응형

B형 남자

성격

호기심 왕성한 행동파. 호기심 왕성해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맞서는 모험가다.

속박을 질색하는 자유인으로 약간 기분파.

적극성과 실행력이 풍부하 여 두려움이 없이 맞서는 모험 정신의 소유자, 호기심이 왕성하여 생각보다도 먼저 행동으로 옮기는 타입.

정보통으로 이야기하길 좋아한다.

사람을 웃긴다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는 데도 소질이 있으며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다른 사람에게 명령 받는다거나 틀에 매이는 것을 싫어한다.

자기의 주관대로 움직이며 항상 다른 사람과는 다르게 살고 싶은 생각에 자유로운 삶의 방식을 추구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그런 반면 상식을 벗어난 태도를 취한다거나 심술궂은 면도 있다. 또 감정의 기복이 심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기분이 좋을 때는 아주 쾌활하지만 기분이 좋지 않으면 침울해져 다른 사람으로 변해버리는 경우도 있다.

적극성. 정열. 행동력. 모험심. 결단력. 명랑. 낙천적. 풍부한 발상력. 뛰어난 센스. 유머. 배짱. 경망함.

경솔. 개의치 않음. 거만. 심술. 방자함. 기분파. 제멋 대로임. 끊고 맺는 맛이 없음. 반항심. 상식에서 벗어남.

B형 맏이

언뜻 보기에는 보수적이나 안으로는 반항심을 숨기고 있는 신중파.

맏이가 지닌 책임감과 신중함과 B형 특유의 모험심과 적극성이 적당히 섞여 있다.

어딘지 모르게 따스한 무드를 풍기는 사람이 많지만, 때로는 상당히 현실적이고 냉철한 시각을 갖기도 한다.

언뜻 보기에 보수적으로 보이지만 실은 행동을 제약받는 것을 가장 싫어하는 성격이다.

부모로부터 ‘형이니까’‘언니니까’하는 말을 들어온 것에 대한 반발심일지도 모른다.

찬스에는 민감, 동물적인 직관이 번뜩인다.

더구나 이때다 싶을 때는 B형의 대담함이 고개를 들기 때문에 실전에 강함은 누구도 따라갈 수 없다.

대담한 행동이나 선택으로 주위를 깜짝 놀래키는 경우도 적지 않을 것이다.

인맥이 다양하여 사교 관계는 넓은 편이다. 하지만 좋고 싫음이 심해 마음에 맞는 친구하고만 친하게 교제한다.

친구사이에서 정이 많고 맏이 특유의 보살피기를 좋아하는 소질을 발휘한다.

단 O형과 달리 말재간이 좋아 상대를 동정하면서도 마음대로 지껄이거나 심한 농담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본인은 악의가 있어서가 아니라 애정표현의 하나다. 어쩐지 미워할 수 없는 사람이라 할 수 있다.

B형 차남

간섭받지 않고 자유롭게 살고 싶어한다. 약간 색다른 타입.

형이나 누나, 동생과 비교되며 자란 탓에 이러쿵저러쿵 말듣는 것을 싫어한다.

여기에 B형의 마이 페이스 기질이 더해져 간섭받지 않고 자유롭게 살고 싶어한다.

성장 과정에서 항상 어중간한 입장에 있었던 탓인지 많은 사람들 속에서도 고독한 분위기에 익숙해져 있어 사회에서도 시끄럽게 나서는 일이 없다.

기본적으로 혼자 있는 편 이 마음 편한 사람이다. 그래도 교제는 서툴지 않다. 즐거운 일은 무엇이든 좋아한다.

여성 쪽에서 먼저 접근하면 대개는 거절하지 않고 사귀지만 속박 받고 싶지 않아 그다지 깊게 사귀려 하지는 않는다.

기분이 좋으면 말을 잘 할 때도 있다. 주위 사람에게는 서글서글하게 대하지 만 약간 별난 사람이라는 인상을 줄 수도 있다.

경솔한 발언을 하는 것이 난점. 깊이 생각하지 않고 그 때의 기분으로 결정해 버려,

책임이 무거울 것 같거나 문제가 생길 것 같으면 얼른 도망치기도 한다.

말수가 적어 오해나 트러블을 불러일으켜 큰 소동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다.

B형 막내

모험 정신이 강한 멋진 인기인.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것이 가장 큰 문제다.

호기심이 왕성한 기질에 막내 특유의 지기 싫 어함과 천진난만함이 혼합돼 있다.

어떤 일에 대해서든 흥미를 갖고 도전하는 의욕이 다른 사람보다 배로 강하다.

설령 곤란한 일이라고 해도 마음 먹으면 곧 행동으로 옮겨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이다.

교제 범위는 넓고 인맥도 다양하다. 첫대면이라도 마음이 맞으면 금방 의기투합한다.

마치 10년지기처럼. 어떤 장소이든 상하 관계를 개의치 않고 모임의 중심인물이 된다.

흥미도 많고, 다재 다능하다. 그러나 물론 결점이 있다.

‘이것이다!’하고 생각하면 모든 정열을 쏟지만 다른데 눈을 돌리기 쉽고 정열이 쉽게 식어 흥미의 대상이 자주 바뀐다.

그러므로 무엇이든 이것저것 할수 있지만 어느 것을 해도 완벽하게 해내지 못하고 중도 하차로 끝내 버릴 가능성이 크다.

또 노는 것을 아주 좋아한다.

B형 외아들

허세나 강인함은 으뜸인 자신가. 감수성과 감각이 예민한 아이디어맨이다.

형제간의 경쟁심이 없이 자라 비교적 풍족한 환경 안에서 B형의 자유로운 기질이 충분히 키워진 사람이다.

그러므로 근본적으로는 자기 멋대로인 안하무인.

자신의 생각을 절대시하며 ‘내 사전에 불가능이란 없다’를 과시하는 경우가 많고,

허세나 강인함으로 말하자면, 이 사람을 따라갈 사람이 없을 것이다.

때로 주위에 자신을 이해해 주는 사람이 없으면 소극적이 되거나 다소 사교성이 부족해지는 경우가 있다.

감수성이 뛰어나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나 재치는 이 타입이 아니고는 불가능한 재능이다.

새로운 것을 좋아하여 최신의 것 이라면 무엇이든 갖추고 싶어하는 성격.

반면, 끈기가 부족해 체념이 빨라 생각대로 일이 안될 듯 싶으면 금방 손을 뗀다.

하지만 ‘단념했어’라는 패배자 같은 말은 하늘이 두쪽 나도 절대로 입밖에 내지 않는다.

그러나‘너무 시대에 뒤떨어져서’라는 등 태연한 얼굴로 변명한다. 사람의 마음을 읽는 데도 소질이 있다.

교제에서는 일부러 모르는 척하거나 말을 얼버무린 뒤 상대의 반응을 즐기는 경향도 있다.

사랑의 유형

필링이나 무드로 사랑을 하는 타입이다.

같은 B형 여성과 같이 주위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사랑에 빠져드는 일은 없다.

연애 횟수는 많은 편이다. 사랑을 느낀 순간, 바로 그 다음날에 데이트 신청을 하는 타입이다.

덧붙여서 말하면 대화도 유니크하고 농담도 잘하고 여성을 즐겁게 하는 것이 특기이다.

단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다. 아무리 사랑하는 애인이라도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속박 당하는 것은 참지 못한다.

혹시 이것저것 간섭이 많아지면 B형 남성은 부담을 느끼고 떠나 버리고 말 것이다.

만남은 예를 들면, 서클의 친구, 회사 동료 등 가깝게 지내는 상대가 많을 것이다.

그냥 친구로서 교제해 가는 과정에서 어느날 돌연 사랑이 싹튼 패턴으로,

또는 우연히 알게 된 여성과 하룻밤을 지내는 경우도 B형 남성에게는 흔한 행동이다.

애인에게는 의외로 충실함을 다하는 타입이고 생일에는 선물을 보내거나 이곳저곳 데이트를 가거나 한다.

궁합

A(여) + B(남)

1. 궁합지수 : 20 %

2. 접근 : 남성쪽에서 적극 적극적으로, 여성은 수동적.

3. 사랑의 주도권 : 행동력이 강한 B형 남성이 리드.

4. 데이트 경향 : 노는것을 좋이하는 B형 남성 중심의 플랜으로..

5. 섹스의 궁합 : B형 남성의 요구에 응하지 못하는 A형여성.

6. 결혼으로의 가능성 : 서로의 결점에 진력이 나서 가능성은 낮다.

완전히 상반되는 성격의 두 사람이 만나면?

A형 여자는 B형 남자가 "내겐 너밖에 없어"라고 말한다면 그대로 믿는 편이다.

또 B형 남자는 자신의 일에 몰두하게 되면 여자에 대한 배려를 까맣게 잊는 경우가 많다.

"왜 전화가 안올까?" 라며 밤마다 애타게 그의 전화를 기다리게 될지도 모른다.

B(여) + B(남)

1. 궁합지수 : 65 %

2. 접근 : 가까운 환경에 있으면 자연이 사이가 좋아진다.

3. 사랑의 주도권 : 주도권 등을 의식하지 않는 두사람.

4. 데이트 경향 : 액티브한 데이트로 비용도 많아진다.

5. 섹스의 궁합 : 취미가 일치하면 꽤 격렬하게.

6. 결혼으로의 가능성 : 애인으로는 OK이지만, 부부가 될 가능성은 적다.

도저히 연인 사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만큼 톡톡 심한 말을 내뱉는 커플을 보면 B형끼리의 만남인 경우가 많다.

옆에서 듣는 사람은 두 사람이 싸우는 것 같아 조마조마할 정도가 된다.

B형은 양쪽 모두 "나의길을 가련다." 스타일이어서 연인으로 발전하기가 어렵다.

싸우다 정들면 더할 나위 없는 연인이 되지만 서로 괴롭히다 끝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단 서로의 공통점을 발견하면 급속도로 친해진다.

O(여) + B(남)

1. 궁합지수 : 80 %

2. 접근 : O형 여성으로 부터 한결같이 접근.

3. 사랑의 주도권 : O형 여성이 확실히 잡는다.

4. 데이트 경향 : O형 여성의 결정에 B형 남성이 타협해서 따른다.

5. 섹스의 궁합 : 궁합은 문제없고 서로의 요구도 일치.

6. 결혼으로의 가능성 : 가능성은 꽤 높고, 여성이 남성을 위해노력.

두 사람의 공통점은 항상 축제에 가는 사람처럼 들떠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두 사람이 만나면 세상 걱정도 사라지고 유쾌한 분위기가 만들어 진다.

한 사람이 재미있는 제안을 하면 상대가 선뜻 받아들여 '척척' 손발이 맞는 타입.

O형 여자가 조금 심한 말을 해도 B형 남자들은 무던하게 받아주기 때문에 "단순하다." 는 평을 듣기도 한다.

하지만 정도가 지나치면 B형 남자는 태도가 돌변해 아주 냉정하게 돌아서 여자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한다.

AB(여) + B(남)

1. 궁합지수 : 85 %

2. 접근 : 엉뚱한 계기로 급속하게 친밀.

3. 사랑의 주도권 : B형 남성이 성실히 리드.

4. 데이트 경향 : 조용한 장소나 인텔리전트한 스팟.

5. 섹스의 궁합 : B형 남성이 무드를 중요시해서 보통의 궁합.

6. 결혼으로의 가능성 : 부부로서 궁합도 좋고, 가능성도 높다.

B형 남자라면 AB형 여자의 변덕을 얼마든지 받아줄 수 있는 너그러움을 갖고 있어 일단 시작은 순조롭다.

일벌이기를 좋아하는 B형 남자가 시작을 하면 생활력이 강한 AB형 여자가 마무리를 짖는 상호보완적인 관계를 이루게 된다.

그러나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면 AB형 여자가 냉정함을 잃고 B형 남자의 페이스에 말려들어갈 염려도 있다.

약간의 트러블이 예상되는 커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