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서핑 :: 혈액형 분석

[혈액형] B형 여자 성격 , 궁합 분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6. 6.
반응형

B형 여자

성격

호기심 왕성한 행동파. 호기심 왕성해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맞서는 모험가다.

속박을 질색하는 자유인으로 약간 기분파.

적극성과 실행력이 풍부하 여 두려움이 없이 맞서는 모험 정신의 소유자, 호기심이 왕성하여 생각보다도 먼저 행동으로 옮기는 타입.

정보통으로 이야기하길 좋아한다.

사람을 웃긴다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는 데도 소질이 있으며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다른 사람에게 명령받는다거나 틀에 매이는 것을 싫어한다.

자기의 주관대로 움직이며 항상 다른 사람과는 다르게 살고 싶은 생각에 자유로운 삶의 방식을 추구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그런 반면 상식을 벗어난 태도를 취한다거나 심술궂은 면도 있다. 또 감정의 기복이 심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기분이 좋을 때는 아주 쾌활하지만 기분이 좋지 않으면 침울해져 다른 사람으로 변해버리는 경우도 있다.

적극성. 정열. 행동력. 모험심. 결단력. 명랑. 낙천적. 풍부한 발상력. 뛰어난 센스. 유머. 배짱. 경망함.

경솔. 개의치 않음. 거만. 심술. 방자함. 기분파. 제멋 대로임. 끊고 맺는 맛이 없음. 반항심. 상식에서 벗어남.

사랑의 유형

본능적이고 처음 본 그날부터 사랑에 빠져 버리는 일이 이상하지만은 않다.

인스피레이션으로 사랑을 하고, 좋다고 생각한 그 순간부터 상대의 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을 정도로 사랑의 정열에 시달릴 것이 당연하다.

첫눈에 반하는 횟수도 많아서 상대의 남성이 어떤 사람인가를 잘 알지도 못한 채 사랑을 하기 때문에 때로는 말도 안되는 불성실한 남성에게 끌릴 때도 적지 않다.

상대에 대한 마음이 깊어지면 바로 사랑을 털어놓는 편이고 세심한 작전을 짜는 신중함이 없다.

일방적으로 상대의 기분을 강요하기 때문에 접근에 실패하는 일도 적지 않다.

단 회복이 빠르기 때문에 기죽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해나가는 용감함도 있다.

교제중에는 의외로 태도가 간단 명쾌하고 친구 감정의 가벼운 관계를 만들려고 한다.

또 한 사람의 남성에게 묶여있는 것도 괴롭기 문에 애인이 있어도 다른 사람을 곁눈질하는 바람기가 있다.

궁합

B(여) + A(남)

1. 궁합지수 : 25 %

2. 접근 : A형 남성으로부터 접근.

3. 사랑의 주도권 : 남성을 휘두르는 것이 특기인 B형 여성의 페이로스.

4. 데이트 경향 : 엉덩이가 무거운 A형 남성을 B형 여성이 불러낸다.

5.섹스의 궁합 : A형 남성이 분투해도, 매너리즘화에 여성이 불만.

6.결혼으로의 가능성 : 서로의 가치관의 차이를 이해한다면 아직 희망은 있다.

A형 남자에게 볼 수 있는 언제나 냉정함을 잃지 않는 침착한 모습, 사려깊은 태도는 덜렁거리는 기분파인 B형 여자에게 상당한 매력 포인트로 작용한다.

아무리 싹싹한 B형 여자라도 처음에는 접근하기 어려운 타입이지만,

일단 A형 남자가 마음을 열면 쉽게 연애관계로 발전한다.

또 A형 남자는 매우 자상해서 잘 챙겨주는 타입인데,

지나치면 제 기분대로 살고 싶어하는 B형 여자와 부딪칠 우려가 있다.

B(여) + B(남)

1. 궁합지수 : 65 %

2. 접근 : 가까운 환경에 있으면 자연이 사이가 좋아진다.

3. 사랑의 주도권 : 주도권 등을 의식하지 않는 두사람.

4. 데이트 경향 : 액티브한 데이트로 비용도 많아진다.

5. 섹스의 궁합 : 취미가 일치하면 꽤 격렬하게.

6. 결혼으로의 가능성 : 애인으로는 OK이지만, 부부가 될 가능성은 적다.

도저히 연인 사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만큼 톡톡 심한 말을 내뱉는 커플을 보면 B형끼리의 만남인 경우가 많다.

옆에서 듣는 사람은 두 사람이 싸우는 것 같아 조마조마할 정도가 된다.

B형은 양쪽 모두 "나의길을 가련다." 스타일이어서 연인으로 발전하기가 어렵다.

싸우다 정들면 더할 나위 없는 연인이 되지만 서로 괴롭히다 끝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단 서로의 공통점을 발견하면 급속도로 친해진다.

B(여) + O(남)
1. 궁합지수 : 75 %

2. 접근 : B형 여성이 좋아져서 접근하는 패턴으로...

3. 사랑의 주도권 : O형 남성이 B형 여성을 능숙하게 칭찬하며 리드.

4. 데이트 경향 : 이곳저곳 나다녀서 차분해질 여유가 없을정도.

5. 섹스의 궁합 : 서로 탐구심이 왕성하고 싫증이 안낸다.

6. 결혼으로의 가능성 : 서로의 바람기 문제를 잘 헤쳐 나간다면 골인.

일할 때도 열심히, 놀 때도 열심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호흡을 맞추는 커플.

B형 여자는 서글서글한 O형 남자에게서 남자다운 매력을 느끼고, O형 남자는 활달한 B형 여자를 귀엽게 느끼기 때문이다.

그러나 늠름한 O형 남자라도 기가 꺽길때가 있는 법, 이럴때는 B형 특유의 상냥함으로 사기를 북돋워줄 수 있어야 한다.

또 O형 남자가 너그러운 반면 독점욕도 강하다는 것을 잊지 말 것.

B(여) + AB(남)
1. 궁합지수 : 80 %

2. 접근 : B형 여성이 자신의 매력에 끌어들인다.

3. 사랑의 주도권 : AB형 남성이 B형 여성을 의지한다.

4. 데이트 경향 : B형 여성이 일방적인 데이트 공략.

5. 섹스의 궁합 : 남성도 B형 앞에서는 경계를 풀고, 궁합은 보통.

6. 결혼으로의 가능성 : 궁합이 좋은 산뜻한 부부가 된다.

B형 여자는 AB형 남자의 온화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에 안도감을 느낀다.

한편 AB형 남자는 B형 여자가 때족c깹상식밖의 행동을 해도 사랑스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AB형 남자는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편이어서 적극적이고 싹싹한 성격의 B형 여자라도 미적지근한 그의 태도에 답답해지기도 한다.

한마디로 이들의 연애관계를 규정하면 A형의 남자는 'COOL' B형 여자는 'HOT'. 아무래도 여자쪽이 더 애타는 관계가 될 가능성이 높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