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서핑 :: 읽을꺼리

농협 e금리우대예금 / 적금 추천 릴레이!!!

by 애니웹 2014. 1. 27.
반응형

현재 국내 최고의 금리를 자랑하는 농협 e금리우대예금의 1년 이자율은 2.95% (적금은 3.022%)입니다. 저축은행도 이런 이율주는데 거의 없어요 예금자보호 당연히 되는 상품이구요. 스마트폰이나 인터넷뱅킹으로만 가입가능한 상품입니다. 창구에서는 가입이 안되요!!

농협 e금리우대예금과 적금은 추천을 받거나 추천을 한 사람에게 한사람당 0.1%(최고 0.3%)의 이자를 더 줍니다.
농협 채움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이용실적에 따라서 0.1% 더 주기도 합니다.

그러니까 3명에게 추천을 받거나 추천을 하면 예금의 경우 3.25%의 이율을 받을 수 있고 농협 채움카드 이용실적이 좋은 고객은 3.35% 까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실이 있는데 추천한 사람이 중도 해지 하면 추천 받은 사람은 손해보게 되니 중도해지는 신중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보죠.
A라는 계좌는 B계좌, C계좌, D계좌 이렇게 3개의 계좌로 부터 추천받아 이자를 0.3% 더 받게 됐습니다.
그런데 A계좌를 추천했던 B계좌는 A계좌가 만기되기 전에 중도해지하여 A계좌의 이자율은 0.1% 줄어든 0.2%가 됐습니다.

A계좌는 다시 다른계좌에게 추천 받어서 0.3%로 만들려고 하지만 A계좌는 더이상 추천이 안되고 0.2% 로 끝났습니다.
추천은 무조건 계좌당 3번만 가능하고 A계좌는 이미 추천 3번을 받은 이력이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추천이 안됩니다.



농협 e금리우대예금 안내



농협 e금리우대적금 안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