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서핑 :: 혈액형 분석

혈액형별 연애심리 및 연애 성공비법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6. 4.
반응형

<< A형의 연애진단 >>

■ A형의 연애경향

상대의 겉모습이나 머리의 좋고 나쁨, 능력 등은 그다지 중요시하지 않으며 정신적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상대를 구하거나 또는 자신의 일을 이해해 주는 사람에게 이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애경향으로는 상대에게 상냥함과 배려를 지나치게 요구합니다. 일상적인 화제에 의한 데이트를 중심으로 세세한 일까지 신경쓰는 배려를 중시합니다. 어떤 만남이든 분위기파로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데이트를 좋아합니다. 그러한 속에서 조금씩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깊이 빠져들며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속에서 이따금씩 아주 조금씩 애정표현을 합니다. 한번 사랑의 불길이 타오르면 자신의 생활 등 모두를 내팽개치는 맹목적인 사랑을 합니다. 때로는 사랑의 도피, 또는 사랑을 위해 목숨까지 바치고자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 A형과의 즐거운 데이트법

주위를 의식하는 A형의 특성을 잘 이해해, 사람이 많이 없는 장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화려한 복장보다는, 깨끗한 느낌이 드는 복장을 더 선호합니다.항상 밝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절대 다른 이성에게 눈을 팔거나, 질투심 유발을 위해 관심있는 척 해서는 안됩니다.

■ A형과 연애... 성공법!

가능한 사람이 없을 때를 노려야 합니다. 청결한 복장으로 조용한 해변을거니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 해변이 너무 멀거나 없다면 근처 조용한 공원도 권할 만 합니다. 굳이 돈들여서 장거리 여행을 떠날 것까지는 없습니다. 그리고 천진난만하게 또는 익살스럽게 행동하고 사전에 많은 화제거리를 준비해 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선물은 보잘것 없더라도 상대에게 도움이 되는 것을 준비하세요.

< ! A형과의 주의점 >아주 깊은 사이가 되었다고 해서 상대의 모든 것을 알려고 해서는 안됩니다. 상대가 먼저 말할 때까지 끈기있게 기다려야 합니다. 질투심을 유발시키려고 다른 사람에게 마음이 가 있는 체 하면 스스로 먼저 물러나 버리므로 어설픈 연극은 절대 금물입니다.

 

<< B형의 연애진단 >>

■ B형의 연애경향

낭만적인 표현에 대해서 아주 수줍어 하는 면이 있으며 감각파적인 면에서 상대의 얼굴모양이나 몸매, 표정, 어조를 감상하고자 하는 면이 있습니다. 대화가 잘 통하고 자신의 말에 동조해 주거나 기뻐해 주거나 적당히 신선한 자극을 주는 상대를 선호합니다. 애정의 성장도는 접촉시간의 길이, 접촉거리의 가까움, 접촉회수의 빈도 등 각각에 비례합니다. 애정의 패턴으로는 쉽게 활활 타오르지는 않지만 일단 타올랐다하면 자신의 생활을 엉망진창으로 할 뿐만 아니라 주위의 사람들까지 휩쓸리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B형과의 즐거운 데이트법

항상 자신이 중심에 있다는 생각이 들도록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딱딱한 장소보다는 함께 즐길수 있는, 사람이 많은 장소를 좋아합니다.또 casual한 의상을 좋아하므로, 너무 정장식의 의상은 거부감을 불러 일으킬지도 모른답니다.B 형과의 데이트에는 많은 이야기들을 준비해야 한답니다.

■ B형과 연애... 성공법!

상담거리를 만들어 가면 접근하기 쉽습니다.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좋아한답니다. 활동적인 복장을 좋아하고 영화나 스포츠경기의 티켓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을 선물하면 좋습니다. 성질이 괴퍅하여 무시받는 것을 아주 싫어합니다. 만일 실수라도 그러한 태도를 보였다면 얼른 몸을 피하세요. 그것만이 살 길이랍니다. ^^

< ! B형과의 주의점 >자신의 이야기에 흥미를 가지지 않거나 트집을 잡거나 하는 등의 일이 계속되면 당신에 대한 관심이 점점 없어질것입니다. 또한 한창 분위기가 무르 익어갈때 찬물을 끼얹거나 상대의 행동을 이것저것 간섭하려고 해서는 안된답니다.

 

<< O형의 연애진단 >>

■ O형의 연애경향

강한 현실성에 지탱되고 있는 사랑. 남성이라면 상대를 자신의 힘으로 리드하고자 하는 보호애가 강합니다. 여성이라면 강한 상대에게 어리광을 부리고 싶어하거나 뛰어난 남성에게 리드되고 싶어하는 피보호애가 강합니다. 여성이라면 유능하고 머리좋은 상대, 생활력있는 남성, 남성이라면 똑똑한 여성을 무의식적으로 선택하는 타입입니다. 자신의 선택기준을 소중히 하며 다른 사람의 권유에는 신경쓰지 않고 연애 중에는 상대에 대한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으려고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첫눈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특징. 대화 속에서 사랑을 느끼는 것보다 어떤 사건을 계기로 갑자기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번 정한 상대를 획득하는 능력이 뛰어나지만 사랑의 라이벌이 출현하면 앞뒤안가리는 무대포정신이 발동하여 생활을 무너뜨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 O형과의 즐거운 데이트법

상대를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느낌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무언가 전문적인것에 대해 조언을 구하는 것을 아주 좋아한답니다.또 낭만적인 면이 많아, 술을 한잔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선물에 약한 면도 있답니다.

■ O형과 연애... 성공법!

상대가 자신있어 하는 취미나 전공에 관해서 “가르쳐 줘.”라고 유혹합니다. 함께 술을 마시면서 로맨틱한 이야기를 하면 좋습니다. 데이트 중에 다른 이성에게 눈을 돌려서는 안됩니다. 추억이 될만한 선물을 아주 아주 좋아한답니다.

< ! O형과의 주의점 >좋아하는 상대에게는 관대하고 조금 놀림을 받아도 히죽히죽하지만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을 건드리면 격노합니다. “내 덕에.......가 가능했어.”등과 같은 생색내는 것도 무지 싫어합니다.

 

<< AB형의 연애진단 >>

■ AB형의 연애경향

합리적이고 이성을 중시하는 사고와 공상을 좋아하고 현실에서 벗어난 취미가 공존하는 면이 있으며 자신을 비연의 드라마의 주인공처럼 생각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현실에서 사랑을 진행시키는 데에 어떤 장해가 있으면 그 사랑은 한층더 타오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대는 당신의 외견적인 매력에 이끌리는 경우가 많고 당신은 상대의 장점이나 단점을 주위 친구들에게 수다스럽게 떠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은 경제력을 포함하여 강하고 마음이 넓은 남성을 바랍니다. 남성인 경우, 항상 자신과 모든 일을 함께 할 수 있으며 자신을 항상 칭찬해 주는 여성을 바랍니다.

■ AB형과의 즐거운 데이트법

AB형을 만날때는 잔뜩 멋을내는것도 좋겠습니다.항상 유행에 민감한 AB형은, 너무 수더분한 옷이나 평범한 옷은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대화는 간단 명료한것이 좋습니다.

■ AB형과 연애... 성공법!

부탁을 받으면 거절하는 것이 서툴러 부탁거리를 만들어 인연을 만드는것이 좋습니다. 유행에 민감하고 세련된 복장을 선호합니다. 미술관이나 영화 등 지적관심을 높이는 장소, 혹은 군것질 등도 좋겠습니다. 감정표현이 많은 이야기는 주의하세요.

< ! AB형과의 주의점 >지금까지 받아왔던 도움을 거절하거나 다른사람에게 부탁하거나 하면 불같이 화를 냅니다. 물론 당신은 상대를 배려해서 하는 행동이지만 오히려 독이 되는 경우가 많답니다. 끈적끈적하게 교태를 부리거나 자신의 성격에 대해 이러쿵저러쿵 잔소리를 듣는 것도 무지 싫어합니다. 허세를 부리거나 거짓말을 하면 불신감을 초래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