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BS 짝 (애정촌)

애정촌 짝 62기 여자 1호 ~ 여자 4호 까지 개인적인 평가

by 애니웹 2013. 12. 2.
반응형

개인적인 첫인상 선호도

여자2호 > 여자1호 > 여자3호 > 여자4호


방송비중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자2호 > 여자1호 = 여자3호 > 여자4호


첨부된 이미지는 SBS '짝' 장면을 캡쳐한 자료입니다.



< 여자1호 >

키 170 Cm, 마른 체형에 얼굴은 보통인것 같습니다.

첫인상 선택때 남자 4호와 남자 5호가 여자 1호를 좋아했는데 끝까지 이 두 남자가 이 여자를 좋아하게 됩니다.

방송에는 남자 4호가 남자 5호보다 많이 나왔지만 데이트 하는 장면을 보면 남자 5호와 함께 할때 더 재미있어 하는것 같은데. 최종선택은 남자 4호를 하더군요.

아마도 남자 4호의 경제력과 외모가 더 좋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고백도 그럴싸하게 하기도 했고...

방송을 보면 여자 1호가 특별히 매력적인 부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두 남자를 대하는 태도를 보면 참 도도하죠. 눈물도 좀 많은것 같고...

남자 5호에게 말 걸고 싶으면 본인이 직접 말 걸면 될것을 괜히 주변에 있으면 말걸어 줄줄 알았는데 안걸어줘서 서운하다는둥.. 이런소리나 하고..
속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았던 예전 남친때문에 상처가 있다고 하면서 본인은 왜 드러내지 못하고 주변만 맴도는겁니까?

남자 4호와 짝이 되긴 했지만... 그다지 잘 어울리는것 같지는 않네요. 남자가 좀 아까워 보입니다.



< 여자2호 >

키 172 Cm, 약간 통통한 체형에 얼굴은 보통인것 같습니다.

음악계통에 일을해서 그런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성격도 밝고 쾌활한것 같습니다.

남자 1호와 남자 3호가 좋아했는데 최종적으로 여자 2호는 남자 1호를 선택했습니다. 남자 1호가 직업도 좋고 성격도 더 좋고... 여러모로 봤을때 남자 1호가 더 낫습니다. 남자 3호는 나쁜남자 같은 느낌이랄까??

개인적으로 남자 3호같은 사람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자기소개때 작년 3월부터 잠을 하루에 3시간 이상 자본적이 없다고 하는데... 대낮에 혼자 거실 바닥에 누워서 자는건 뭡니까? 하루 3시간 자고도 버티는 그 강한 체력은 다 어디갔나요? 사회생활하다보면 이런사람들 종종 만납니다. 진짜 말로는 잘난척 다하죠... 행동은 그렇지 않은데 말입니다. 남자가 말을 뱉었으면 그에따른 행동도 보여줘야 믿음이 가는거 아니겠습니까?

여자 1호분 최종선택 잘 하셨습니다. 잘 사귀시기 바랍니다. 이런직업 가진 남자는 아무나 사귀지 못하는거 아시죠?



< 여자3호 >

얼굴은 이번 출연자 중에 제일 나은것 같지만 키가 작고 좀 통통한 체형인것 같습니다. 키가 좀더 크고 보통의 체형이라면 인기가 더 좋았을텐데...

남자 경찰은 애정촌에 여러번 나왔지만 여자경찰은 아마도 이번이 처음인것 같습니다.

성격이 밝고 쾌활해서 특별히 거부감 없는 여자였는데 남자 2호만 좋아한건지 아니면 통편집 됐지만 첫인상때 선택해준 남자 6호도 좋아한건지는 알수 없지만 남자 2호만 좋아하는것으로 방송에는 나왔습니다.

경쟁자가 없었고 밀땅같은것도 안한건지 안보여준건지... 특별한 이슈는 없었습니다. 1부 방송 끝나고 2부 예고때 여자 3호가 데이트권을 남자 5호에게 사용하는 장면이 잠깐 나왔는데 2부 방송때는 그런내용을 안보여 주더군요. 방송 관계자 분들은 2부에서 안보여줄 내용이라면 2부 예고때 보여주지 말았으면 합니다.



< 여자4호 >

여자 1호와 사람에 대한 느낌은 비슷한데 외모는 여자 1호보다는 조금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남자들의 관심을 받지 못했던것 같고 방송에도 자기소개 빼면 나오지도 않았습니다. 최종선택 장면도 편집됐지만 처음과 나중 장면을 볼때 손에든 선물이 같은걸 보니 선택은 포기한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촌은 어찌보면 경쟁하는곳입니다. 여자들도 경쟁을 해야합니다. 남자가 와주기만을 기다리다가는 이렇게 왔다가 그냥 가는 사람이 될수 있습니다.

여자분들도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보여준 실루엣 장면과 자기소개 내용만 봤을때 그다지 남자에게 어필할만한 매력은 없어보이더군요. 남자나 여자나 첫 느낌으로 매력없으면 이성이 관심 안가져 주는건 어쩔수 없는 현실입니다. 매력이 없다면 말빨이라도 좋던가 행동으로라도 열심히 노력해야 됩니다. 안그러면... 진짜 짝 찾기 어렵습니다.

-------------------------------



-------------------------------

짝 게시판에서 일부 시청자들이 나래이션 하는 아나운서 목소리 싫다고 하더니 바로 바꿔버리네요. 어떻게 개인사정으로 그만둔 성우를 다시 불러들였습니까? 제작진들이 시청자 의견을 그렇게 적극반영하는 분들이였나요? 다른 의견들도 여러명이 건의한것 많은데 그런것도 좀 들어주시죠...

그리고 1부 방송 앞부분에 특정인물의 뒷일을 미리 알려줘서 재미가 떨어집니다. 그런편집좀 하지 말아주시고. 2부 방송 앞부분에 1부 줄거리도 하지 말아주세요. 그런거 없어도 되자나요?
또한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회상신들이 너무 많이 늘어났네요. 그런것도 좀 빼주세요. '짝' 이라는 방송은 무슨 치매환자들만 시청하는 프로그램입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