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BS 짝 (애정촌)

짝 17기 여자 1호 ~ 여자 7호 까지 개인적인 평가

by 애니웹 2011. 12. 1.
반응형

짝 17기는 모태솔로 특집으로 진행됐습니다. 이제까지 연애를 한번도 못해본 사람들만 출연한거죠.

남자 5명, 여자 7명으로 오랜만에 남자출연자 보다 여자출연자가 더 많았으며 짝 4기에 이어서 딱 1회 방송만으로 끝난 기수였습니다.

방송분량이 적기 때문에 긴 이야기는 할 수 없을것 같습니다.


첨부된 이미지는 SBS '짝' 장면을 캡쳐한 자료입니다.


< 여자 1호 >

성균관대에서 석사과정을 밟고 있으니 공부는 좀 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외모는 얼굴이 둥글 넓적하고 고운 피부도 아닌것 같아서 솔직히 남자들이 선호할것 같지는 않습니다.

자기소개 할때부터 출연자들중에 남자 1호가 마음에 든다고 밝히듯이 용기있는 모습은 아주 좋았으나 남자 1호는 여자 1호를 마음에 들어하지 않았기 때문에 안타깝지만 커플은 되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아직 25살 밖에 안됐으니 모태솔로에 너무 걱정할 나이는 아닌듯 합니다.



< 여자 2호 >

외모는 그냥 평범하지만 키가 작으신것 같습니다.

말수가 적으신건지 성격이 무뚝뚝한건지 목소리를 한번도 들을수 없었으며 방송에도 거의 비춰지지 않았습니다. 얼마나 없었으면 제가 저런화면을 캡쳐해서 보여드리겠습니까 ?

거의 통편집 수준이였습니다.

왜 나왔는지 모르겠네요.



< 여자 3호 >

헤어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여자3호는 얼굴살이 통통해서 살빼기 전까지는 남자에게 외모로 어필하기 좀 어렵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17기 여자출연자 중에 여자 3호가 제일 낫다고 평가하는 남자들도 좀 있더군요.

여자 3호를 좋아하는 남자도 없었던것 같고 여자 3호가 좋아하는 남자도 없었던것 같기 때문에 특별히 방송에 많이 나오지도 않았습니다.

그런데 여성전용아파트에서 살고있다고 하는데... 에효... 도대체 남자에게 관심은 있는건지. 좀 답답한 여자더군요.



< 여자 4호 >

출연자중에 나이가 제일 젊었습니다. 얼굴이 괜찮게 생기긴 했는데 좀 말랐고 슈퍼주니어에 희철과 좀 닮았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외모에 딱히 신경쓰는 스타일은 아닌듯 하고. 말수도 적은것 같고. 활발한 스타일도 아닌것 같고.

이벤트 해주겠다는데 거부하는건 정말 의외였습니다. 너무 소극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어쩌면 남자 2호가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그랬을수도 있구요.

아직 나이가 젊기는 하지만 성격을 바꾸지 않은이상 모태솔로에서 벗어나긴 좀 어려울듯 합니다.



< 여자 5호 >

나이가 제일 많지만 성격은 제일 밝고 명랑한것 같습니다.

남자 1호에게 관심을 보이긴 했지만 남자 1호가 누나같다는 느낌이 든다고 얘기했듯이 여자 5호는 여자로서 어필하는게 부족하다고 생각됩니다.

우선 성격은 밝아서 좋긴한데 헤어스타일이나 옷입는 스타일이 너무 꽝이더라구요. 계속 바지같은 옷만 입고 나오는 것도 그렇고 색깔도 우중충... 디자인도 우중충... 머리도 좀 부시시한것 같고...

헤어스타일도 좀 바꾸고 옷입는 센스를 좀더 업그레이드 시키면 나을것 같습니다.



< 여자 6호 >

출연자들 중 외모에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분 같습니다. 옷입는 스타일도 좋고. 나름대로 치장은 잘 하더군요.

모태솔로라고 하지만 여중,여고,미대를 나와서 기회가 없었을 뿐이고 나이도 젊기때문에 기회만 주어진다면 솔로는 쉽게 벗어날 인물이라 생각됩니다.

어떻게 보면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할 인물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 여자 7호 >

미인형은 아니지만 키도 크고 웃는모습이 밝고 좋습니다. 카지노 회사에서 근무해서 그런지 옷입는 스타일도 괜찮은 편이구요.

왜 그나이 먹도록 모태솔로인지...

연애를 하려면 데이트할 시간이 어느정도 있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고 저녁 늦게 끝나거나 주말에도 일하는 사람들은 연애를 잘 못하더라구요.

마지막 최종선택때 여자 7호가 한 말을 가지고 일부 시청자들은 오해를 하는것 같습니다.

'노력해서 되는 것이 있고 안 되는 것이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 노력은 여자 7호 자신을 두고 한말인데 오해하는 시청자들은 그 노력이 남자 4호를 두고 한 말로 오해를 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해하는 분들은 여자 7호가 남자 4호는 노력해도 안된다고 말한것으로 생각하는거죠.
여자 7호는 남자 4호가 자신에게 잘 해줘서 자신도 마음을 열어보려 노력했지만 노력해도 안되는것 같다고 말한것 같은데 말이죠...


----------


다들 모태솔로라서 그런지 외모, 성격, 직업이 이제까지의 출연자들에 비해 평균적으로는 좀 떨어진다고 생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표현하지 않으면 서로에게 호감이 별로 안갔던것 같기도 하구요.


이번 짝 17기 모태솔로편은 사고가 있었습니다.
지난 9월 모태솔로 특집은 촬영됐고 3주 분량이 나왔지만 남자출연자의 송사로 인하여 방송을 내보내지 못하게 됐으며 출연자들의 요청으로 재촬영에 들어갔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커플이 아무도 안됐나봐요 다시 재 촬영에 들어간것 보면... ^^;

남자출연자는 새로운 여자출연자와 촬영을 하고 여자출연자는 새오운 남자출연자와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11월 30일에 방송된 것은 남자출연자들의 분량이였고 여자출연자들의 분량은 예정대로 다음에 방송할것이라고 합니다.

송사문제에 걸린 그 남성분 때문에 방송에 내보내지 못해서 SBS는 2억을 날렸다고 하네요...
3주 분량이면 그래도 재미있는 부분이 많았다는건데... 그래도 재 촬연한것에서는 1주 분량이라니. 출연자들의 요청으로 다시한건데 더 열심히 하기 보다는 더 소극적으로 했나보네요. 이게 뭡니까~
여자 모태솔로 촬영분은 기대해도 될까요 ? ㅎㅎ

관련기사 : http://news.nate.com/view/20111201n12222
관련기사 :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view?newsid=2011120109541313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