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BS 짝 (애정촌)

짝 18기 여자 1호 ~ 여자 5호 까지 개인적인 평가

by 애니웹 2011. 12. 15.
반응형

첨부된 이미지는 SBS '짝' 장면을 캡쳐한 자료입니다.


< 여자 1호 >

25살부터 맞선을 보기 시작했다는데... 지금은 30살을 넘어서 그런지 솔직히 나이들어보입니다.
남자 1호가 적극적으로 구애를 했기때문에 여자 1호도 방송에 많이 비춰지긴 했습니다.

남자 1호는 애정촌에 있으면서 아직 커플결정이 된것도 아닌데 이미 자기꺼 된것마냥 말하고 행동하는 모습이 보는 동안 너무 불쾌했습니다. 남자 1호의 너무 집착스런 행동때문에 여자 1호도 감정이 많이 상한것 같지만 끝까지 남자 1호를 버리지 않더라구요. 여자는 참 이상해요... 삼자의 입장에서 보면 그건 집착인데 여자의 입장에서는 자기를 그만큼 좋아해주는 거니까 그게 싫지 않은가 봅니다.

애정촌 18기의 유일한 짝이 됐기 때문에 축하할 일이지만. 여자 1호의 어머니는 사위고르는 눈높이가 높은것 같아서 남자 1호가 맘에들지 의문이고 남자 1호가 너무 여자 1호를 감싸고 돌아서 연애나 결혼생활에 있어서 여자 1호는 좀 갑갑함을 느끼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SBS 짝 시청자게시판에 여자 1호가 적어놓은 글을 보니 이 커플은 애정촌에서 나온 그 다음부터 연락끊고 그냥 편한사이로 지내자고 했다네요. 그럴꺼면 왜 최종선택은 하는지 시청자들을 의식한것 같네요.



< 여자 2호 >

착하고 순해보이는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눈이 짝눈이라서 한쪽은 크고 한쪽은 작더군요. 왼쪽 눈은 쌍커플 수술을 받는게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짝 18기에서 여자가 선택하는 순서는 보여주지 않았기 때문에 여자 2호는 어떤 남자를 마음에 두고 있는지 알수 없었으나 남자 5호는 계속 여자 2호만을 선택했기 때문에 큰 문제 없으면 이 둘은 커플이 되겠구나 싶었는데 여자 2호는 최종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방송에서 이유를 알려주지 않으니 남자 5호가 뭘 잘못한건지 아니면 남자 5호의 마음이 변한건지, 여자 2호의 눈이 높은건지 알수없어서 좀 답답했습니다.

남자 1호가 여자 2호를 선택해서 세명이 같이 밥먹을때 남자 5호가 아무말도 하지 않고 꿍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까 남자 5호는 속이 좁고 사교적이진 못한 성격 같았습니다. 그래서 여자 2호가 남자 5호에게 마음을 열지 않은건가 ?



< 여자 3호 >

미스 일본 진 이든 말든. 일본 대표라면 일본 국적을 가진사람 아닌가 ? 국적을 일본으로 소개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일본인은 아닌것 같은데 어떻게 일본 대표로 나왔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얼굴은 예쁜편이지만 나이가 23살 밖에 안됐기 때문에 처음부터 이 사람은 결혼보다는 애인사귀는것 또는 방송에 얼굴좀 비추려고 나온거라는 생각이 많았습니다.

결국 사고를 치고 말았는데 이런 자리에서 하지말아야할 장난을 쳤다는것 때문에 애정촌 분위기도 망치고 초반의 엄청난 인기는 시들어버리고 자기얼굴에 침뱉는 상황밖에 안됐습니다. 어떻게 애인이 있다는 장난을 치고 남자들의 반응을 보려 했을까요 ? 그래서 저는 25살 이하의 철없는 애들은 이런 방송에 나오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그 사건 이후로 인기도 떨어졌지만 분위기상 자기에게 잘 대해주는 사람도 없고 본인 스스로도 힘내서 방송에 임하기도 어려웠겠죠. 자업자득 입니다.



< 여자 4호 >

나이도 많지만 외모도 별로 매력적이진 않아보입니다.

31살씩이나 됐는데 이제까지 공부했다는것도 좀 그렇고. 솔직히 이나이 까지 계속 공부한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는 별로 없습니다. 그렇다고 돈많이 버는 대단한것을 공부한것도 아니구요. 연애시장에서 이런 이력은 장점이 될것 같진 않습니다. 나이는 많이 먹었지만 사회생활도 부족하고 모아놓은 돈도 별로 없다는 얘기가 되니까요. 외모라도 예쁘면 그나마 어필할수 있겠지만 디자인을 전공했음에도 옷입는 센스나 머리스타일등... 남자를 끌어 당기기에는 부족함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제까지 공부하셨고 나이도 많으신데 결혼준비는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 여자 5호 >

성격은 쾌활한것 같으나 좀 오버하는 경향도 좀 있는것 같습니다.

여자 3호와 몰래카메라를 함께 했기 때문에 애정촌 분위기를 망친것도 있고 본인 스스로도 활기찬 모습을 보이기가 좀 애매했을것이라 생각됐지만 사건 이후로도 여자 3호와 달리 여자 5호는 활발한 모습 많이 나오더군요. 여자 3호에게 갔던 남자들은 대부분 여자 5호에게 넘어왔구요.

사건 이후로 시간이 짧았는지 3명의 남자가 애정공세를 펼쳤지만 여자 5호는 마음의 문을 열지 않더군요. 엉뚱한 장난(몰래카메라) 때문에 애정촌에 있는 여러사람이 손해것 같아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런데 사고는 여자 3호와 5호가 함께 만들었는데 왜 여자 3호만 혼나는 분위기인지 모르겠네요. 장난치자는 이야기를 꺼낸게 3호라서 ?


----------------------------------


시청자가 이 방송을 보는 이유는 단지 누가 커플되는지 결과만 보기 위한게 아니라 생각합니다. 어떤 이유로 사랑에 빠지고 어떤 이유로 사랑이 멀어지는지 보여줘야될 방송에서 그냥 시청자들을 자극하거나 재미위주의 편집만 하는것 같아서 매우 아쉽습니다.

아마도 솔로인 사람들이 이 방송을 애청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집니다. 어떻게 하면 성공하고 어떻게 하면 실패하는지 보고싶은게 사람의 마음 아니겠습니까 ? 맞선이나 소개팅 같은거 나가도 퇴짜놓는 사람은 이유를 대고 퇴짜놓는 사람 없습니다. 그래서 퇴짜 맞은 사람은 혼자서 상상해야되고 발전이 없습니다. 방송에서나마 그런부분을 보여줄수도 있는데 왜 다 편집하고 재미위주로만 편집하시는지...

그리고 여자출연자 분들은 남자가 다가오기만을 기다리지 말고 좀 적극적으로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남자들은 여자가 자기를 좋아해줘서 다가가는게 아니자나요. 여자도 기다리지만 말고 마음에 드는 남자 있으면 좀 찔러보고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