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BS 짝 (애정촌)

애정촌 짝 20기 여자 1호 ~ 여자 4호 까지 개인적인 평가

by 애니웹 2012. 1. 12.
반응형

첨부된 이미지는 SBS '짝' 장면을 캡쳐한 자료입니다.


< 여자 1호 >

난 그냥 평범한 외모라고 생각하는데 5명의 남자중에 4명의 남자가 관심을 가졌던 대단한 여자 1호 입니다.
사람마다 예쁘다는 기준이 다르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 쌍커플 수술한 티도 많이 나고 제 기준에서는 먼저 대쉬하고 싶은 외모는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방송에서 보여준 모습을 봤을때 성격은 특별히 따가롭거나 나쁘지 않은것 같았습니다. 마지막 선택시간에도 남자 1호를 선택했지만 자신에게 끝까지 관심을 가져줬던 다른 사람들에게까지 편지를 남기는 세심한 모습도 좋아보였구요.

남자 1호 같은경우 여자 1호에게 특별히 잘해준건 없는것 같고 다른남자의 접근에 대해 질투하는 모습만 많이 나와서 특별히 이 사람이 낫다고 생각되진 않지만 아무래도 여자 1호는 자기만을 바라봐 줬기 때문에 선택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여자 1호는 인터뷰때도 얘기 했지만 전화자주하고 그런거 좋아하는 성격이 아닌듯 한데 남자 1호는 여자에 대해 좀 집착이 있는것 같거든요. 둘이 짝은 됐지만 얼마나 오래갈지... 잘 사귀시길 바랍니다.



< 여자 2호 >

외모는 평범하나 긴생머리에 섹쉬한 검정스타킹을 신고 와서 남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사람입니다.
보통사람의 경우 스타킹에 그것도 검정스타킹에 모양이 들어간 것을 신고 오는 경우는 흔하지 않죠. 자신감이 넘치거나 아니면 다리부분을 강조하여 남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려는 의욕이 돋보입니다.
하지만 다리의 허벅지가 굵은 편이라서 좀더 날씬하게 보이려고 모양(긴줄무늬)이 들어간 스타킹을 신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말을 할때 입모양이 자연스럽지 못한것 같아서 단점이 될것 같습니다.

다른 출연자들에 비해 나이가 어리고 젊어보이긴 하지만 젊어보이는것 외에 특별히 매력있는 부분은 방송에서 찾지 못했습니다. 남자 3호가 노골적이고 적극적으로 여자 2호에게 대쉬했기 때문에 다른 남자들은 일찌감치 마음을 접은건지 아니면 매력이 없어서 다른 남자들은 접근을 안한건지...

방송 1회가 나간 후 어떤 시청자가 여자 2호는 모태솔로 아니라고 게시판에 폭로하여 이슈가 되기도 했지만 여자 2호는 절대 남자를 사귄적이 없다고 맞받아 치면서 일단락 됐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그 시청자가 비슷하게 생긴 다른 여자를 여자 2호로 착각한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여자 2호가 진짜로 모태솔로가 아니라면 무슨 자신감으로 그렇게 맞받아 쳤겠습니까? ^^

남자 3호는 괴짜같은 행동이 너무 지나치게 심해서 관심을 가졌던 여자 2호를 떠나가게 만들었던것 같습니다.



< 여자 3호 >

얼굴은 출연자들 중에 낮다고 생각되지만 키는 좀 큰것 같고 순하게 생겼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이상형은 잘생긴 남자더군요. 보통 나이 어린 사람들이 남자 외모를 따지는데 나이가 31살인데도 남자의 외모를 따지는것 보니 마음은 아직 어린것 같습니다.
방송에서 보여준 모습도 순수해 보이고 재미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애완동물을 싫어하는데 여자 3호는 애완동물을 무척 좋아하는것 같아서 저는 그 부분때문에 별로 마음에 들어하지 않았지만 잘생긴 남자 4호에게 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너무 적극적이고 세심해서 은근히 남자 4호가 부럽기까지 했습니다.
남자 4호도 별로 관심없어했지만 지극정성을 쏟아부은 여자 3호에게 넘어갔습니다. 저라도 넘어갈것 같네요.
하지만 여자 3호는 꾸준하게 노력해야 될것 같아요. 남자가 미남에다가 3살 연하니까요 ^^;

놀이동산에서 인증샷 찍은것 하고 45일째 잘 사귀고 있다는 소식도 정말 부러웠습니다. 역시 남자든 여자든 둘중에 하나는 저렇게 열심히 좋아하고 사랑해야 둘 사이도 오래가고 행복한것 같습니다. 둘다 약간 좋아하는 상태라면 오래못가는것 같아요 방송을 봐도 잘 알자나요. 서로 짝이 됐음에도 금방 헤어진 커플들이 많으니까요.



< 여자 4호 >

출연자들 중에 그래도 가장 예쁘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인지 첫인상 선택시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여자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기소개 시간에 복장문제로 인기가 확! 내려갔습니다. 저도 여자 4호를 첫인상때 마음에 들어 했지만 그 복장을 보고 솔직히 실망했습니다. 청바지에 분홍색 화려한 블라우스라니...

그러다가 저녁에 춤 잘추는 모습을 보고 여자 4호를 다시보게 됐으나 춤도 잘추고 밝은 스타일 같은데 왜 아직까지 모태솔로일까 이해가 안되더군요.
그 이후로도 여자 4호에게 대쉬하는 남자는 없었던것 같습니다.
여자 1호에게 남자들이 몰린것도 문제가 되겠지만 첫인상 1위였던 여자가 어떻게 이렇게 될수 있을까...

여자 4호의 마지막 멘트를 들어보면 자신이 적극적이지 못해서 그런것 같다고 고백하는데 역시 많은 솔로들의 가장 큰 문제는 소극적 마음과 행동에 있는것 같습니다.


----------


이번 짝 20기 방송은 모태솔로 특집 두번째 시간이였는데 지난번 첫번째 방송보다 출연자들의 외모가 좀더 낫지 않았나 생각되며 남녀모두 특별히 못난것 없이 평범했던것 같고 나름 적극적으로 방송에 임했기 때문에 두커플이나 짝을 이룬것 아닌가 생각됩니다.

다음주 방송도 돌싱특집 두번째 시간이 방송되는것 같은데 장소가 제주도더군요.
왠지 3주 이상 방송할것 같아서 보기도 전에 좀 짜증이 나려고 합니다. 제주도 까지 갔는데 2주만에 끝내겠어요? 제발 2주에 끝나길 바랄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