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BS 짝 (애정촌)

애정촌 짝 22기 여자 1호 ~ 여자 5호 까지 개인적인 평가

by 애니웹 2012. 2. 16.
반응형

이번 짝 22기는 남자 7명에 여자 5명이였습니다. 안그래도 커플 잘 안되는데 남자 2명은 죽이되든 밥이되든 떨어져 나가란 소린가 ? 솔로인것도 서러운데 애정촌에 와서까지 경쟁을 해야되다니 단체미팅을 해도 남녀숫자를 맞추거늘... SBS에서 너무 자기편한 데로만 만들어가는것 같네요.


첨부된 이미지는 SBS '짝' 장면을 캡쳐한 자료입니다.


< 여자 1호 >

일본 외국인 여자가 한국남자가 좋아서 한국에 시집오겠다고 출연했습니다.
성격은 착한것 같고 얼굴은 일본인처럼 생겼는데 나이에 비해 약간 더 들어보이는것 같습니다. 외국은 만나이로 치니까 혹시 29세가 아니라 31세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머리를 빡빡밀어버린 남자 5호에게 호감을 보이면서 잘 되는가 싶었는데 남자 5호는 여자 1호만큼 많은 호감을 가지고 있었던것 같지 않습니다. 여자 1호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남자 5호는 관심있던 여자 4호도 만나보는 바람에 여자 1호와는 커플이 되지 못했습니다.

사실 애정촌에서는 최종 선택시까지 골고루 만나보는건 당연한데 이상하게도 서로 연결된것 같은 분위기라면 다른사람은 다 접어야 되는 그런분위기가 일반적인것 같습니다. 한명만 바라봤던 사람 입장으로 생각하면 다른 사람도 만나보겠다는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는 않겠지만 마음에 있는 사람이 한명 더 있는데 대화도 못해보고 그냥 포기하기에는 아쉬움이 남지 않을까요? 방송에는 출연 안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1:1 만남이 아니면 서로를 알아보거나 대화를 하지 못하는건지 이해가 좀 안되네요. 꼭 1:1 대화를 하면서 깊숙하고 진지한 얘기를 나눠야만 커플이 되는건가요? 애정촌에서 커플되어 나가도 한두달 만에 헤어지는 커플도 많던데 말입니다.

그런데 남자 5호가 여자 4호를 넘보는건 좀 무리였다고 생각합니다. 7살이나 차이나고 여자의 직업은 신부감 1위인 여교사인데 머리도 빡빡밀어서 한국여자들이 호감갈 스타일도 아닌데 너무 자신감이 넘친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 여자 2호 >

32살의 나이인데 어린이집 원장이라 그런지 풍기는 이미지가 단정하고 지적으로 보입니다. 좀 나이들어 보이긴 하지만 외모도 솔직히 나쁘지 않았구요.

왠만하면 잘 될수있는 분 같은데 남자 2호와 잘 못 엮이면서 이것도 저것도 아닌 애정촌에서 시간만 낭비한것 같습니다.

밖에서도 짝 만드는건 별로 어렵지 않을것 같으니 힘내시고 밖에서 짝 잘 찾으시기 바랍니다.



< 여자 3호 >

공대에는 여자가 별로 없어서 미인도 별로없다는 얘기가 많은데 모델처럼 정말 예쁘신 분이 출연했습니다.

무표정이 많아서 차갑고 도도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사람들이 미모의 이 여성을 솔로로 놔둔 이유를 대충 알만하겠더군요.

의사지만 키가 작은 남자 6호와 동갑의 아나운서 남자 3호가 경쟁을 벌이는 가운데 여자 3호는 남자 3호를 선택합니다. 당연한 결과라 생각합니다. 남자 6호는 솔직히 외모가 많이 떨어진다 생각합니다. 키도 작고 얼굴도 나이들어 보이고... 아무리 의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더라도 돈에 환장한 사람 아니고서야 남자 3호가 더 낫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아나운서라는 직업도 떨어지는 직업이 아니라서 의사만큼은 아니어도 남부럽지 않을만큼은 벌어들일것이라 생각됩니다.



< 여자 4호 >

얼굴은 평범한 편이지만 아직은 젊은 나이라서 그런지 싱싱한 느낌이 좋습니다. 그리고 신부감 1위 직업을 가지고 있는것도 장점이구요.

하지만 특별히 방송에 많이 나오지 않아서 할 말은 없습니다.



< 여자 5호 >

아버지가 인천에서 잘나가는 버스회사 사장이라는 타이틀은 좋은데 솔직히 외모에서 끌리는 매력은 별로 없습니다. 방송 초반에 가슴이 크다는 얘기가 좀 나오긴 했지만 가슴이 크다고 무조건 좋은건 아니죠. 좀더 리얼하게 얘기하자면 가슴이 크면 무게로 인해서 쳐지는 경우가 많고 봉긋하고 아름다운 가슴이 아닐수 있다는겁니다. 그리고 아직은 젊어서 봉긋한 가슴일수도 있지만 좀더 나이들었을때를 생각하면... 음... 과연 어떤 가슴일지는 남편이 되어 직접 보지 않고는 모를일이겠죠.

말하는 모습이나 행동들을 봤을때 활기차 보이기는 하지만 성격은 그다지 여성스럽거나 착할것 같지는 않습니다. 툴툴대는듯한 말투하며 자기 좋다는 사람에게 좀 쌀쌀맞게 대하는것도 그렇고... 남자 사귀기 쉽지 않아 보입니다.

그 결과 최종선택때 여자 5호를 선택한 남자는 아무도 없었고 여자 5호 또한 아무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