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BS 짝 (애정촌)

애정촌 짝 23기 여자 1호 ~ 여자 5호 까지 개인적인 평가

by 애니웹 2012. 3. 10.
반응형

첨부된 이미지는 SBS '짝' 장면을 캡쳐한 자료입니다.


< 애정촌 짝 23기 여자 1호 >

미인은 아니지만 이번 23기 출연자 중에 가장 예쁜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옷도 예쁘게 입으시는것 같구요.
그렇기 때문에 가장 많은 남성분들이 여자 1호에게 다가갔고 최종적으로 남자 4호와 남자 5호가 경쟁이 붙었습니다.
자기소개때 나이를 보고 좀 놀랬습니다. 20대 후반일거라 생각했는데 20대 중반이더라구요... ^^;; 대략 27살 정도 생각했는데...

여자 1호는 어머니를 모셔와 남자를 검증했고 남자 4호는 돈과 경제력을 너무 따지시는 여자 1호의 어머니가 마음에 들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남자 4호는 떨어져 나가고 여자 1호는 자신에게 호감을 보였던 남자 5호에게로 갔습니다.

사실 남자 4호는 경제력 빼고 특별히 매력있어 보이진 않습니다. 특별히 돈과 학벌을 크게 따지는 사람이 아니라면 대부분 남자 5호를 선택하지 않을까 싶네요. 남자 4호는 모태솔로라서 그런지 여자를 베려할줄만 알지 리드는 잘 못하더라구요. 외모도 나이에 비해 너무 아저씨 같구요.

여자1호,남자4호,남자5호 중에서 남자 4호가 주로 비춰졌고 여자 1호와 남자 5호는 들러리 같이 방송에 비춰졌습니다. 그래서 여자 1호에 대한 평가를 딱히 하긴 어렵습니다. 그냥 남자들의 대접만 받고 여자 1호는 딱히 한게 없어서...



< 애정촌 짝 23기 여자 2호 >

외모는 대충보면 예쁜것 같은데 자세히 보면 별로인 그런 느낌의 여성입니다. 나이가 좀 들어보이기도 하구요.

특별히 매력있어 보이진 않지만 여자 2호는 남자 4호를 좋아하고 남자 4호는 여자 1호를 좋아하고 남자 3호는 여자 2호를 좋아하고 남자 3호를 여자 5호가 좋아하고.. 이렇게 꼬인 연결관계에 속해있기 때문에 그리고 남자 4호가 이번 기수에서 비중이 좀 높았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비춰진 인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래도 여자 2호의 마음은 진심이 느껴지더군요. 최종선택에서 자신을 선택하지 않았던 남자 4호에게 선물을 주는 모습이 아름다웠습니다.



< 애정촌 짝 23기 여자 3호 >

나이도 들어보이고 얼굴에 잡티도 많아서 얼굴은 솔직히 별로였는데 첫인상 선택시 남자들에게 인기가 좋았고 첫번째 도시락 선택시 아무에게도 선택받지 못한 여성이였습니다. 첫인상은 좋았지만 좀더 보니 별로였나보죠.

이대로 가만히 있을수 없었던 여자 3호는 열심히 달려서 데이트권을 획득하고 마음에 있던 남자 6호에게 데이트권을 사용합니다. 그런데 남자 6호도 데이트권을 얻었지만 여자 1호에게 사용했다는게 이야기를 참 재미있게 만들었지요. 사실 남자 6호도 여자 3호를 마음에 두긴 했지만 여자 1호에게 더 관심이 있었고 여자 1호는 여자 3호가 있는데 왜 자신을 선택했냐는 듯이 말을 하니 남자 6호가 여자 1호에게 마음을 굳히기 어려웠겠죠.

결국 용기있는 여자가 남자의 마음을 얻는다는 좋은 예인것 같습니다. ㅋㅋㅋ



< 애정촌 짝 23기 여자 4호 >

여자 4호는 인상이 차갑고 애교도 없을것 같아 개인적으로 이번 기수중에서 제일 별로였습니다. 개그맨 조원석을 닮았고 빵꾸똥꾸의 진지희도 많이 닮았지만 진지희에서 귀여운 이미지를 쏙 빼버리면 아마도 여자 4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여자 4호는 남자 7호를 마음에 두고 있었던것 같은데 남자들에게 드러내지 않고 있다가 여자들이 도시락 선택시 처음으로 마음을 드러냈고 이젠 가만히 있지 않고 남자 7호에게 다가간다고 하는데 다가가는 모습이 딱히 보여지진 않았습니다.

여자 4호는 남자 7호를 검증해보려고 검증미션을 한것 같은데 그 미션에 끼어들은 남자 1호는 완전 바보가 된 기분이였을것 같습니다. 보통 자신을 찾아오라는 미션을 주었으면 특별히 조건이 붙지 않는 이상 가장 먼저 찾아오는 사람이 우승자이기 마련인데 먼저 왔던 남자 1호는 찬밥대우하고 늦게왔던 남자 7호를 베려하는 모습은 정말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앞서 말한 다가가는 모습이 이런건가요?
자신의 관심밖에 있는 사람은 그 사람의 성의 까지 무시해가면서 짓밟아 버리는게 여자 4호의 모습인가요? 정말 차가운 인상 그대로 호감이 안가는 스타일이네요.

남자 7호 입장에서는 자신을 베려해주는 여자 4호가 마음에 들었겠지만 삼자입장으로 볼땐 여자 4호는 좀 아니다 싶네요.



< 애정촌 짝 23기 여자 5호 >

키도 크고 늘씬한 여자 5호는 예쁜얼굴일것 같지만 솔직히 저는 별로였습니다. 입모양이 영~~ 아니라 생각되거든요.
여자 5호는 25살에 대학생입니다. 방송을 보니 딱히 어른스러워 보이지도 않고 아직 어린티가 많이 나던데 왜 결혼을 생각하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취집?

솔직히 남자 3호에게 데이트 신청하는 모습에 놀라기도 했지만 그 이후 다른 남자와 도시락 먹는 모습에 좀 화가 나기도 했습니다. 관심을 두지 않았던 여자가 자신에게 데이트 신청하면 당연히 남자입장에서는 마음이 흔들리게 되고 자신이 마음에 두고 있던 여자와 갈등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냥 데이트 신청을 해줬다고 여자 5호에게 쉽게 갈꺼라 생각했나요? 아니면 데이트 신청까지 했는데 모아니면 도를 할것이지 왜 갈팡질팡 하냐고? 난 남자 3호의 심정이 이해되는데 여자 5호는 그 모습을 이해 못하더라구요.
남자 3호가 우유부단한걸까요? 아니면 여자 2호에게 가려던 남자 3호를 붙잡아 마음을 흔들어 놓고 기다리지 못하는 여자 5호의 행동이 잘못된 것일까요? 아마도 앞서 이야기 했듯이 여자 5호의 어린티가 나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최종선택때 자신을 선택하지 않은 남자 3호에 대한 원망인지 약간 울먹이면서 최종선택을 하지 않더군요... 좀 씁쓸했습니다.

남자 3호는 여자 2호가 자신이 아닌 남자 4호를 마음에 두고 있다는걸 몰랐을까? 왜 그렇게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한심한 남자...

 

---------------------------------------

 

남자 2호는 자신이 '못해솔로'라고 주장하며 솔로생활을 했던적이 없었다고 자랑하더니만 방송에 제일 조금 나온 사람이 됐습니다. 최종선택도 편집됐구요.
아마도 못해솔로가 사실이라면 남자 2호의 마음에 들었던 여자가 없었던 것이겠고 그 반대라면 남자 2호는 허풍쟁이 겠죠. 솔직히 34살이나 되는 나이에 통통한 '니콜라스케이지' 처럼 생겨가지고 여자를 꼬시기 쉬운 외모는 아니라 생각되는데 ㅎㅎㅎ 겸손을 좀 배우셔야 될듯.

남자 1호는 방송에 좀 나왔지만 그냥 들러리만 하다가 최종선택이 편집된 또 한명의 인물입니다. 여자 4호에게 받은 마음의 상처는 잘 치유되셨는지 모르겠네요.

 

다음 애정촌 짝 24기는 도시처녀와 농촌총각의 만남이 있는것 같습니다. 인원구성도 6:6으로 아주 좋은것 같구요.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