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BS 짝 (애정촌)

애정촌 짝 25기 여자 1호 ~ 여자 5호 까지 개인적인 평가

by 애니웹 2012. 4. 21.
반응형

개인적으로 짝 25기는 좀 아쉬운 방송이였습니다.
기존에 출연했던 사람을 다시출연 시킨다는 의도는 가끔씩 신선한 재미를 위해 좋다고 생각하지만 출연섭외에 있어서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2명의 남자는 이번이 3번째 출연인데 그건 아니라고 봅니다. 그리고 짝이 될만한 충분한 자질이 있는데 아쉽게 짝이 못된사람 위주로 섭외에 들어갔어야 된다고 생각하지만 이미짝이 됐다가 헤어진 커플이나 인기도 별로 없었던 사람을 섭외해서 재미를 떨어뜨리냐는 것입니다.

3번의 방송이 있었지만 한번의 결방으로 인해서 4주동안 진행됐다고 볼수 있는데요. '일본씩이나 가서 보여준다는게 고작 이것밖에 안되나?' 이런생각 많이 들었습니다. 물론 데이트장소는 좋았지만 솔직히 내용은 별로였고 특히 세번째 방송은 여자 2호의 독무대나 다름없어서 재미가 떨어졌습니다.

최종 커플은 2쌍이 탄생했는데 그 커플들의 내용은 많이 방송되지도 않고 커플도 안된 여자 2호와 그 주변인물들의 내용은 왜 그리 많이 보여주는지... 이게 진정 리얼입니까? 진정한 리얼이라면 있는 그대로 보여주세요 저들이 왜 커플이 됐는지 공감이 되게 방송을 보여달라는 것입니다. 여자 2호의 내용이 재미있을것이라 생각해서 많이 보여준것 같은데 솔직히 별로 재미없었습니다.


첨부된 이미지는 SBS '짝' 장면을 캡쳐한 자료입니다.


< 여자 1호 >

지난 7기 출연자로서 커플이 되어 나갔음에도 이번에 다시 출연했습니다. 헤어진 내용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지만 짝이 되기 위해 그토록 열심히 밀어붙였던 그 남자와 헤어진 이유가 궁금해지는군요.

방송제작진들이 기존 출연자들의 연애사에 세밀한 관심을 가지는건지 어떻게 커플이 되어 나간사람을 다시 섭외할수 있었는지 의외더군요. 아니면 여자 1호 스스로 나 솔로됐으니 기회되면 다시 출연시켜 달라고 나선것일까?

7기 출연때만 해도 그중에서 여러모로 제일 괜찮았던 인물이였기에 방송출연분이 많았지만 이번에는 초반에만 관심이 집중됐을뿐 그 이후로는 여자 1호의 출연분량이 급격히 줄어들었습니다.

관심을 두고 있는 남자가 있었지만 커플성사도 안되고 예전에 비해 인기도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그래도 제 기준에서볼때 이번 출연자들 중에 역시나 여자 1호가 외모는 제일 나은것 같은데... 실제로 함께 생활하다보면 또 다른가봅니다.



< 여자 2호 >

지난 15기 출연자로서 솔직히 저는 이 여자를 다시 출연 시킬만큼 그렇게 대단한 인물인가 싶습니다.

솔직히 외모는 그냥 그렇거든요. 키도 작아보이고 얼굴도 그다지 예쁜편도 아닌데...

그런데 신기하게 15기때도 그랬지만 이 여자에게 관심을 가지는 남자가 꼭 있다는 겁니다. 이번 25기에도 잘나가는 연대,고대 출신의 두명의 남자가 붙어서 연고전이 되는가 싶었는데 여자 2호의 마음이 바뀌어서 둘중에 하나가 아닌 다른 남자에게 마음이 이동했다는 겁니다.

최종 선택때 예전과 똑같은 상황이 벌어졌는데... 여자 2호는 커플이 되지 못했지만 자신이 진정 좋아하는 남자에게 선물을 줬다는 겁니다. 물론 선물 받은 남자는 그 여자를 선택하지 않았구요.
사람마다 연애관이 다르기 때문에 누굴선택하든 자기 마음이지만 보통의 여자들은 자기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선택하기 마련인데 이 여자는 고집이 대단하더군요. 지난 번때도 자신의 고집대로 남자에게 선물을 줬지만 방송 이후에라도 커플이 안되고 여기 다시 나온것 같은데... 본인도 마음이 안가는 남자 사귀기 싫듯이 남자도 마음이 안가는 여자와 사귀고 싶은 마음 없다는걸 아셨으면 합니다.

추후에 알게된 사실이긴 하지만 촬영 이후 남자1호와 여자2호는 커플이 됐다고 합니다. 남자1호는 여자2호의 마음을 알고난 이후 관심두고 있던 여자1호와 고민하다가 최종 선택을 하지 못했는데 촬영이 끝난 이후 둘이 커플이 됐습니다.
도대체 여자2호의 매력은 뭐길래 이렇게 남자들의 마음이 흔들리는것일까요?

여자2호님 커플된것 축하드립니다. 하지만 혹시나 헤어지더라도 다시는 방송에 나오지 마시길 바랍니다. 남자1호도 마찬가지구요.



< 여자 3호 >

지난 18기 출연자로서 커플이 되어 나갔음에도 이번에 다시 출연했습니다. 18기에서 커플이 될때 그다지 어울리지 않아보였는데 촬영이후 바로 헤어졌다는 소식에 방송을 위해 선택하는 그런 모습 좋지 않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이번에도 커플이 되어 나갔지만 이번에도 촬영이후 바로 헤어진건 아닌가 모르겠네요.

커플이 성사됐지만 여자2호의 재미없는 스토리가 너무 길어서 여자 3호와 남자 6호의 내용은 그렇게 많이 나오진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볼때 남자 6호의 애정공세가 여자 3호의 마음을 변화시킬만큼 크게 와 닿지는 않았습니다.

어찌보면 남자가 먼저 선택하고 나중에 여자가 선택하는 방식이라서 경쟁상대였던 남자 2호가 선택하지 않았기 때문에 여자 3호가 결정하기 좀더 쉬웠던게 아닐까 생각되어집니다.



< 여자 4호 >

지난 22기 출연자로서 커플이 안된게 아쉬운 인물중 한사람이긴 했지만 촬영 장소가 일본이다보니 이 여자가 다시 나올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재미없는 여자2호의 방송분량에 밀려서 최종 선택시 커플이 성사됐음에도 그들의 연애사가 거의 방송되지 않아 매우 안타까웠습니다.

외모가 좀 나이들어보이긴 하지만 솔직히 성격은 괜찮아 보였는데 방송분량의 부족으로 딱히 할 말은 없네요. 커플되신것 축하드리구요... 예쁜 사랑 하시길 바랍니다.



< 여자 5호 >

지난 22기 출연자로서 여자 4호와 같은 기수 출신입니다. 그때도 커플이 안되고 소외된 인물이였는데 왜 또 나왔는지 가장 의심스러운 인물중 하나였습니다.

여자 5호는 이번에도 남자들이 아무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도시락 선택도 못받았기 때문에 예전같았으면 그냥 다 편집되는게 일반적일텐데 소외된 모습으로 방송분량은 좀 나왔습니다.

무엇때문에 여자 5호는 남자들에게 찬밥신세가 되는지... 그냥 외모만 봤을때 나쁘다고 평가할 수준은 아닌데... 말이나 행동에 남자를 끌어들일만한 매력이 없는것 같습니다.

소개팅이나 맞선으로 남자를 만나야 된다면 좀더 여자다워 지시길 바랍니다.


----------------------------


마지막으로 제발 남녀 비율좀 맞춰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에도 남자가 2명 더 많았는데 방송출연하고도 남자는 소외되고 편집되도 상관없다는 겁니까 ?
남자 3호와 남자 6호 일본까지 갔는데 정말 불쌍하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