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BS 짝 (애정촌)

애정촌 짝 39기 여자 1호 ~ 여자 5호 까지 개인적인 평가

by 애니웹 2012. 11. 15.
반응형

개인적인 첫인상 선호도

여자3호 > 여자2호 > 여자5호 > 여자1호 > 여자4호


방송비중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자5호 > 여자1호 = 여자4호 > 여자2호 > 여자3호

첨부된 이미지는 SBS '짝' 장면을 캡쳐한 자료입니다.



< 여자1호 >

가수 SES의 바다를 닮기도 했고 영화 아저씨의 김새론을 닮기도 했습니다.
특별히 미인이라고 생각되진 않습니다. 인터뷰때 쌩얼 비슷한 장면도 좀 나오는데.. 화장빨이 좀 심한것 같더군요.

초중반에는 여자1호를 좋아하는 남자들이 좀 있었지만 시간이 갈수록 인기는 시들해졌습니다. 특히 어느 한쪽에 마음을 두지 않고 두 남자를 두고 저울질 하는 모습은 좋지 못했던것 같습니다. '애정촌 끝날때까지 나에게 열심을 다해봐라 두 남자중에 한명은 쓴맛을 볼것이다' 이건가요?

여자1호는 남자7호를 더 좋아한것 같은데 남자3호는 보험형식으로 어장관리 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남자7호와 남자3호 모두 다른여자를 선택해버리니 여자1호는 선택할 남자가 없어진거죠...

비록 여자1호가 아침에 만두국을 끓여주는 모습을 보여주긴 했지만 이런 서비스는 한명에게만 해야지 더 효과적일겁니다. 여자도 한 남자를 얻으려면 많이 노력하세요 자기에게 관심보이는 남자가 한두명 있다고 마음놓고 있다간 큰코 다칠겁니다.

그리고 남자3호가 했다는 '친밀한장난'은 뭘까요? 이 일로 인해서 여자1호와의 사이가 많이 벌어진것 같은데...



< 여자2호 >

착하게 생겼습니다. 코에 점이 약간 흠이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은 외모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나이가 25살 밖에 안되는데 1억2천을 모았다는 말에 놀랍더군요. 전문대학 졸업하고 사이버대학까지 졸업할 정도면 일할 시간도 많지는 않았을것 같은데.. 도대체 회사에서 이 젊은 여자에게 월급을 얼마나 준거죠? 전문기술직은 아닐테고 사무직은 급여가 높지 않으니 사무직도 아닐듯 한데...

남자5호가 호감을 가졌는데 딱히 끼어드는 남자가 없어서 순탄하게 진행된 커플입니다. 아직 최종선택 전인데도 여자2호가 남자5호에게 마음 흔들리는것 아니냐는 걱정까지 할정도면 뭐...
여자2호가 착하고 순해서 남자에게 귀여움 많이 받을것 같네요. 잘 사귀셔서 결혼까지 골인 하시기 바랍니다.



< 여자3호 >

이번 기수중 얼굴은 제일 낫지 않나 생각합니다.

여자3호에게 관심주는 남자는 2호 딱 한명 뿐이였고 여자3호도 남자2호를 마음에 들어해서 순탄한 길이 이어졌고 그때문에 방송도 거의 나오지 못했습니다.

방송은 잘된커플을 보여주기 보다는 결과에 상관없이 사건이 발생하거나 경쟁하는 사람들 위주로 보여주니까요.

최종선택 전에 이미 커플티까지 맞춰입었던데... 남자2호 부럽습니다. ㅎㅎ



< 여자4호 >

저는 처음봤을때 왜 혼자 나이먹은 노처녀가 출연했나 싶었습니다. 근데 의외로 나이가 31살 밖에 안먹었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여자 출연자들에 비해 학력이 튀더군요. 아마도 다른 여자 출연자들은 학력이나 직업이 튀지 않고 평범한데 학력이 뛰어난 인물을 한명 넣어보면 어떻까 싶어서 넣은듯 하네요.

초반에 인기가 없었고 추후에 한명의 남자만 관심을 보였지만 여자2호를 좋아하는 남자5호를 혼자만 좋아해서 방송비중이 좀 높았던 사람입니다.

짝이란 방송을 보면 사람은 다 똑같은것 같아요. 아무리 누군가를 좋아해도 상대방이 나를 받아주지 않는다면 아무소용 없다는것. 먼저 사랑하는 사람만 두근두근 가슴앓이를 하는것 같아 마음아프네요. 차라리 물건이라면 돈이라도 열심히 모아서 사면되지만 사람의 마음은 노력한다고 되는것도 아니니...



< 여자5호 >

성격 털털하고 미지근한 성격도 아니며 외모도 괜찮은 분입니다.

그런매력에 많은 남자들이 빠졌지만 최종선택을 하지 않은 나쁜여자 입니다.

남자 2호와 5호를 제외한 남자 1호, 3호, 4호, 6호, 7호가 모두 여자5호를 좋아했었습니다.

초반부터 짝이 정해질것 같았던 두 남자를 제외하면 모든 남자들이 좋아했을만큼 인기가 좋았던 여자인데 왜 최종선택은 하지 않았을까? 어짜피 4호와 6호는 본인이 밀어낸거고 3호는 시간도 짧았고 자신을 선택 안했으니 선택 안하는건 당연할테고 그러면 1호와 7호는 왜??

여자5호는 초반부터 남자4호와의 대화를 통해서 결혼은 현실이라는 변명하에 남자의 직업이나 경제력을 따지는 대화들을 했습니다. 이런얘기 하는 여자들 종종 나오는데 돈 잘버는 남자를 원하는겁니까? 아니면 직업이 있는 남자를 원하는 겁니까? 후자보다는 전자의 이야기가 맞겠죠? 그래도 방송에 얼굴까고 나오는건데 그런얘기 하면 부끄럽지 않으세요?

솔직히 이번 남자출연자는 남자5호를 제외하면 직업이나 경제력에 있어서 튀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런가요??

저녁에 모닥불 피워놓고 얘기할때 가정사 얘기도 했지만 아빠같은 포근함을 안겨줄수 있는 사람 찾는다고도 했습니다. 남자 7호는 아니였지만 남자 1호는 그런분위기와 좀 맞는듯 한데??

 

-------------------------------

 

솔직히 이번 39기 방송은 재미가 없었습니다.

커플된 사람의 방송비중은 엄청나게 줄이고 커플 안된사람들의 이야기만 잔득 보여줬기 때문일지도. 커플 안된 사람들의 이야기가 별로 재미가 없었어요. 사랑 쟁취를 위한 눈에 띄는 노력들도 별로 없었던것 같구요. 차라리 초반부터 결과가 보였던 커플들이 어떻게 그런 사랑이 싹트게 됐는지와 어떻게 즐기고 있는지도 유심히 관찰해보는건 어땠을까 싶네요.

다음 기수 예고를 보니 여기서도 결혼은 현실이라는 변명하에 남자의 경제력을 따지는 여자가 출연하는듯 하네요. 다음 기수는 편집 잘 해서 재미있게 방송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취지는 좋았지만 운영방식(항상 남자만 데이트하지 못하는)에 문제가 있는 랜덤데이트는 반드시 고쳐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