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서핑 :: 사연

데이트비용은 무조건 남자가 내야 한다는 그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2. 12.
반응형
헉 톡이되었네요^^;; 그냥 해본소리였는데 정말로 톡이될줄은.. 지금 사무실에서 여러분들 댓글 하나하나 다읽어보면서 반성중입니다..
위기가 곧 기회라고.. 안좋은일을 당했지만.. 그래도 저한테 좋은 소식이생겼어요..
조만간 승진할꺼같아요..
하늘도 제가 불쌍했는지 사원에서 기장으로 승진을 시켜준다고하네요..
많은 관심들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야! 너 네이트톡본다고했지?
이글보면 내가 누군지는 알꺼야.. 나한테 그런건 내가 똥 밟았다고 넘어가겠는데..
다음에 만나는 남자한테는 절대 그러지말어라.. 니돈이 아까우면 남의돈도 아까운줄알어라..
------------------------------------------------------------------

휴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중반에 남자입니다!
이글이 톡이되서 꼭 그 여자도봤으면좋겠습니다..
글이 조금길더라도 다 읽어주셨으면합니다..
저는 직장인이고요.. 100일정도 사귄 여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했습니다..
이유는.. 돈때문이네요 ㅠㅠ 돈이 사람관계를 이리도 멀리할줄은몰랐네요..

저에게는 2살어린 여자친구가있었답니다..
예를들어 둘이 데이트를하면 첫번째 영화를본다고치면 제가 비용냅니다..
그리고 장소 이동해서 차한잔먹으로가면 그것도 제가냅니다..
차한잔먹고 아이스크림 먹자고합니다.. 하겐다즈.. 일반 천원짜리 아이스크림은 쳐다도 보기싫다고합니다..
전 슈퍼에서 5백원짜리 수박바 아이스크림먹고 여자친구는 하겐다즈 매장가서 아이스크림 먹네요.. 저는 하겐다즈가 싫다고합니다. 그냥 슈퍼 아이스크림이 맛있다고합니다.. 저도 하겐다즈 먹을줄압니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아끼자는 생각에 슈퍼 아이스크림을 먹네요..

저 한달에 월급이 205만원입니다.. 그런데 이 여자를 3개월넘게 만나면서..모두 써버렸답니다!
죽어라 땀흘려일하고 그 여자에게 데이트비용으로 다 날렸네요..
한번은 잠자리를가졌습니다.. 여자친구 모텔은 가기싫다고합니다!
거기서 나오는 남녀가 더러워보인다고하네요.. 그리고 자기는 일급호텔은 아니더라도.. 15만원 이상은하는 호텔을 가고싶다고합니다..
여자친구가 같이 하루를 보내자고합니다.. 그러면 저는 그말을들으면 겁이납니다..
이유는 무시무시한 호텔비때문이지요.. 사정이있어서 못갈꺼같다고 핑계를대면 난리가납니다.. 자기 안사랑하냐고..등등~

그리고 예를들면 전화통화를하면 자기가 전화를걸었을때는 3분안에 모든 이야기를끝내고 저보고 다시 전화하라고합니다.. 어쩔때는 몆번울리고 끊을때도있습니다!
그러면 저는 제가 전화를겁니다.. 그러면 통화 엄청나게 길게합니다.. 자기하루있었던일 모든것. 그렇게해서 전화비만 20만원이 넘게 나왔습니다.
한번은 너무한다싶어서 술한잔먹으면서 최대한 상처안주고 돌려말할려고..
있잖아^^ 연인간에 데이트비용은 누가내야한다고생각해^^?
물었더니 당연히 데이트비용은 남자가내야하는거아냐?
저도 황당해서.. 만약 내가 영화를쏘고.. 밥을사고 차한잔먹고.. 아이스크림먹고 술한잔먹고
그럴때 너도 한번은 내고싶다는 생각안들어?
물었더니.. 오빠 진짜 쪼잔한남자네.. 나 오빠같은 남자 처음인거알아????아 황당하다 ..
그러더니 술값 계산하더니 저 쳐다보면서 큰소리로! 됐지? 이걸원한거지? 내가 술값내니까 기분좋아????? 호프집에서 큰소리로 말하더군요.. 정말 창피하고 황당하더라고요..
너무도 황당해서 나와서 한마디했습니다.. 정말 욕을 갈기고 여자를 때리는 남자였더라면. 뺨한대 올렸을껏입니다.. 그래도 그것도 여자라고 참았습니다..남자였으면 정말 면상을 올렸을텐데.. 그리고 한마디했습니다!
너는 정말 거머리같은 상종하기도싫은 그런 아이네.. 내눈에서 사라져라 너따위한테 내가 투자한 시간이 아깝고 내돈이아깝다.. 내눈에서 꺼져라.. 독하게 한마디했습니다
그리고 이쯤에서 끝내자.. 휴 그렇게 헤어짐을 통보했더니 오늘 전화가왔습니다..
자기가 죽을죄를지었고 다시한번만 기회를달라고합니다..
자기도 노력할테니 기회를달라고.. 저도 마음이 흔들렸지만 딱 짤라서 말했습니다..
니돈아까운줄알면 남의돈 아까운줄도알어라.. 그리고 너같이 이기적인 여자는 두번다시 만나지않겠다고.. 하지만 제가 마음이약한지.. 돌아서니 후회가되네요..
노력한다고하니 한번 기회를줘야하는지.. 어찌해야할지 저도 고민입니다..
그 아이덕분에 인생경험 톡톡히 치뤘다고 생각할려고합니다..
다 제가 어리석은 탓이였겠조.. 이제부터라도 독해질려고합니다..
휴.. 오늘 너무쓸쓸해서 친구랑 술한잔했습니다.. 오늘따라 술이 너무독합니다..
반응형